연극 사운드 인사이드>는 2020년 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연극으로 2020 토니 어워즈, 뉴욕타임즈 비평가의 선태, 2020 외부 비평가상에서 다수의 수상을 하였으며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낸 연극입니다.
무더운 여름, 우리 마음속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선사할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가 다가옵니다. 배우 문소리와 이현우의 연기력이 빛나는 이 작품은 삶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글은 문소리/이현우 캐스팅으로 기대되는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의 기본공연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기대관람 포인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
1. 공연 기본 정보
- 공연 기간 : 2024. 08. 13. ~ 2024. 10. 27.
- 공연 장소 :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 관람 연령 : 중학생이상 관람가
- 공연 시간 : 100분
- 공연 시간 : 화,목,금 19:30 / 수 15:00, 19:00 / 토, 공휴일 : 14:00, 18:00 / 일요일 15:00
- 티켓 가격 : R석 70,000원 / S석 60,000원
- 티켓 예매 : 인터파크 단독 예매이니 프리뷰 할인 받으세요!
* 8/14일 (수) 15:00 공연 없음 / 8/16 (금) 15:00 공연 있음
++ 할인정보 :
- 프리뷰 할인 40% 1인 4매, 8/13~18 프리뷰 공연에 한함
- 1차 조기예매 할인 30% 1인 4매, 7/28일까지 예매 시 8/20~9/1 공연 적용
- 서울시 중구민(거주자) 할인 10%, 1인 2매
- 장애인 할인 50%
2. SYNOPSIS
그리고, 난 문득 깨달아요.
세상 어떤 사람들은 얼마나 스스로를 외롭게 만들며 살아가는지를....
오랫동안 신작을 쓰지 못한 소설가이자 예일대 문예창작 교수인 벨라. 재능 있지만 위태로워 보이는 학생 크리스토퍼.
줄은 소설을 매개로 강력한 유대감을 나누게 된다.
자신의 소설을 읽어달라며 계속해서 찾아오는 크리스토퍼에게 벨라는 놀라운 부탁들 하게 외고, 이 둘의 이야기는 예상치 못했던 방향으로 얽히게 되는데....
오랫동안 신작을 쓰지 못한 소설가이자 예일대 문예창작 교수인 벨라. 재능 있지만 위태로워 보이는 학생 크리스토퍼.
줄은 소설을 매개로 강력한 유대감을 나누게 된다.
자신의 소설을 읽어달라며 계속해서 찾아오는 크리스토퍼에게 벨라는 놀라운 부탁들 하게 외고, 이 둘의 이야기는 예상치 못했던 방향으로 얽히게 되는데....
<사운드 인사이드>는 위암 판정을 받은 예일대 영문학 교수 밸라와 똑똑하지만 어딘가 모를 수수께끼 같은 학생 크리스토퍼가 만나 서로에게 위한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죽음을 앞둔 벨라는 삶의 의미에 대한 고뇌와 절망에 빠지게 굅니다. 반면, 벨라의 문학 수업에 매료된 크리스토퍼는 삶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삶의 상황 속에서 만난 두 사람은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성장해 나갑니다.
3. 주요 등장인물 캐릭터 & 출연진 소개
< 등장인물 소개 >
- 벨라 : 위암 판정을 받은 예일대 영문학 교수. 뛰어난 실력과 깊은 학식을 갖추고 있지만, 죽음을 앞둔 절망 속에서 고통받는다.
- 크리스토퍼 : 벨라의 문학 수업에 매료된 학생. 똑똑학 야심 찬 그는 삶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간직하고 있다.
- 기타 등장인물 : 벨라의 동료 교수들, 그리스토퍼의 가족 등이 등장하며 이야기에 깊이를 더한다.
< 출연진 소개 >
- 문소리 (벨라 역) :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이번 작품에서는 죽음을 앞둔 여성의 깊은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현우(크리스토퍼 역) : 데뷔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인기 있는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삶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가진 청년의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하며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사운드 인사이드> 관람 기대 포인트
2020년 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사운드 인사이드>, 한국에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
■ 따듯한 감동과 깊은 공감을 선사하는 작품
<사운드 인사이드>는 위암 판정을 받은 주인공 벨라와 똑똑하지만 수수 께끼 같은 학생 크리스토퍼의 만남을 통해 삶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감동적인 작품입니다. 죽음을 앞둔 벨라의 절망과 삶에 대한 열정을 가진 크리스토퍼의 희망을 대조되면서 서로에게 위안이 되어주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 뛰어난 연기력과 완벽한 케미
문소리 배우는 죽음을 앞둔 여성의 깊은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극의 몰입감과 감동을 이끌고, 이현우 배우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두 배우의 탁월한 연기력과 완벽한 케미는 <사운드 인사이드>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 삶의 의미에 대한 새로운 시각 제시 : 감동적인 스토리
<사운드 인사이드>는 단순히 죽음을 다루는 작품이 아닙니다. 죽음을 통해 삶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우리 모두가 잊고 살아가는 진정한 가치를 되돌아보게 합니다.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
<사운드 인사이드>는 단순히 재미있는 작품을 넘어 삶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따뜻한 작품입니다. 이미 브로드웨이에서 평단과 관객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인 만큼 한국에서도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4년 8월 13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는 <사운드 인사이드>.
이 무더위 여름을 잠깐이나마 시원하게 식혀줄 따뜻한 감동과 깊은 공감을 선사하는 이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 함께 보면 좋은 영화
2024.07.04 - [분류 전체보기] - [인사이드 아웃2] 애니메이션, 새로운 감정들과 함께 성장하는 라일리!